회사소개
About Company
·고객만족 재고관리 전략 구축 및 실행
·원가 절감을 통한 경쟁력 강화
·사업영역 확대 사업 다각화 모색
·전사원 의식 전환 직원 역량 강화
·품질 및 신뢰성에 대한 고객의 기대와 요구충족
·고객의 불만사항 ZERO화
·고객 제품의 클레임 ZERO화
01 품질관리 전반을 철저히 관리하여 최상의 품질을 지속적으로 유지하고, 보다 신속한 대응으로 고객감동을 실현하고 있습니다.
02 사내 개선제안 활동 활성화를 통해 업무개선, 원가절감, 품질향상에 전임직원이 동참하여 품질개선활동과 공정개선을 이루어가고 있습니다.
03 공정별 품질은 각 공정담당자의 책임 하에 철저한 검사와 테스트를 통해 최상의 품질제품을 만들고 있습니다.